본문 바로가기
관파력

[2장_26] 다리 꼰 모양이 말해준다.

by lifeset 2021. 8. 11.

 

26. 여자를 꿰뚫는 바디 랭귀지

말이 필요없는 이 세계

앉는 위치에 의한 여성 판독

다리 꼰 모양이 말해준다


다리 꼰 모양이 말해준다.

 

의자에 낮을 때의 발을 꼰 모양에도 개인의 차가 있다. 버스나 전철을 탈 때 당신의 눈 앞의 여자의 다리를 주의해서 관찰하자.

 

다리 꼰 모습에는 다음과 같은 타입이 있다.

 

(1) 평행형 = 양 다리의 발 끝을 붙이고 무릎을 모아 앉는다.

(2) 오른발을 위로 꼰 형 = 오른 발을 위로 하여 꼬아 앉는다.

(3) 왼발을 위로 꼰 형 = 왼 발을 위로 하여 꼬아 앉는다.

(4) 발 전체를 굽혀 앉은 형 = 발 전체를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굽혀 앉는다.

(5) 십자형 = 발을 십자형으로 교차해서 앉는다.

(6) 발 끝 교착형 = 발 끝만을 모아 앉는다.

(7) 발 끝 개방형 = 발 끝을 넓게 벌리고 무릎을 움츠리고 앉는다.

(8) 전부 개방형 = 무릎도 말끝도 크고 넓게 벌리고 앉는다.

(9) 변칙형 = 특수한 앉는 법을 하거나 의자 앞단에 앉는다.

 

이 중에서 제일 성적욕구불만도가 강한 것은 (7)의 발끝 개방형과 (5)의 십자형이다.

 

<<평행형>>

이렇게 앉는 여성은 여학생, 여대생이 많다. 일반적으로 자신의 몸에 자신이 있거나 남성에 대한 이상이 높다.

핸섬하고 머리 좋은 남성이 아니면 데이트에 응하지 않는다. 이 여성의 앉는 방법은 손의 위치에 따라 반응이 다르다. 왼손을 쭉 뻗고 오른손을 왼손의 팔꿈치 주변에 가볍게 댈 떄에는 상대에게 조금의 호의를 보이거나 자신의 장점이나 훌륭함을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는 염원을 나타내고 있다. 그런데 양손을 무릎 위에 올리거나 가방에 손을 두고 있을 때에는 주변을 의식하지 않는다.

 

팔짱을 끼고있거나 손목을 손으로 잡고 있을 때에는 상대 남성의 눈을 의식하고 있으나 상대를 거부하고 있을 때. 상대를 바보취급하거나 무시하고 있을 떄가 많다.

 

맨 먼저 상대를 의식하고 호의를 보이고 있을 때에는 여성은 자신의 가슴 부근에 손을 대는 포즈를 하며 앉아있는다. 이것이 더 강한 호의를 가질 경우에는 눈과 코 주변에 대는 제스처를 한다.

 

<<오른 발을 위로 또는 왼 발을 위로 꼰 형>>

오른발을 위로 하는 것은 내성적으로 이성적인 사람이 많다. 소극적인 태도로 연애도 보수적. 이것이 비해 왼쪽 다리를 위로 꼬는 여성은 모험심이 있고 변화를 추구하기 쉽다. 특히 이 타입으로 양손의 손가락을 깍지끼우는 듯한 포즈를 하는 여성은 지금 현재에 강한 불만을 가지고 있다.

 

<<발 전체를 굽혀 앉은 형>>

로맨티스트로 공상가. 귀족적인 부분이 있어 부자집 여성에게 많은 스타일. 자기과시욕이 강하다. 이 여성의 경우 손의 엄지를 특히 주의해서 보는게 재미있을 것이다. 남성 쪽에서 봤을 때 여성의 엄지가 보이지 않는 경우는 꽤나 자신의 본심을 나타내지 않는 타입.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 수가 없다. 자신의 결점을 보이지 않으려 하고 꽤 솔직한 교제가 불가능 하다. 하지만 한 번 마음을 트면 그 뒤에는 보통 여성보다도 간단하다는 일이 많다.

 

이에 비해 상대에게 엄지를 보여줄 경우에는 매우 솔직하고 경계심이 없는 경우.

 

<<십자형>>

양 발의 장딴지 부분을 감듯이 크로스 하는 것은 남성에게 응석부리고 싶다는 염원을 나타낸 것이다. 부친적인 이미지의 남성에게 마음이 끌리는 경우가 많다. 10대 여성에게 많다. 성을 의식하기 시작할 때의 앉는 법이기도 하다. 힙이나 다리가 아름다운 여성에게서 볼 수 있다.

 

<<발 끝 교착형>>

발 끝만을 겹쳐 앉는 방식으로 이 타입은 20대 이상의 여성에게 많다. 섹스에 대한 흥미가 강하고 마스터베이션에 빠지기 쉬운 경우가 많다. 레즈비언 러브으로 변경되는 경우도 있다.

 

<<개방형>>

다리를 벌리고 앉는 것은 어느쪽이라고 말하자면 남성이 많은데 살이 비대하거나 성기에 이상이 있는 경우가 많다. 일반적으로 이 타입은 슬로우 템포로 남성의 마음을 사로 잡는 것이 서툴다.

 

<<나란히 앉아 있을 경우>>

여러가지 「앉는 방법」 중에서 남녀가 나란히 앉아있을 경우에는 다른 의미를 가진다.

우선 벤치나 소파에 앉아있을 경우위치에 따라 다르다. 알지 못한 채 그녀가 당신의 오른손에 앉을 경우에는 여성이 남성을 리드하기 쉽고 다소 여성상위적인 관계가 되기 쉽다.

 

이것에 대해 왼손에 앉는 경우에는 당신에게 순응하고 싶다는 기분이 강하다.

 

또 당신 쪽으로 다리를 꼬고 앉으면 「신뢰감」을 나타내고 있는 경우이다.

 

 

 

 

 

 

 

 

 

 

댓글